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카드 번호확인 하는 방법

by ||슬기|| 2022. 1. 8.

삼성카드 번호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서 빠르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실물카드보다는 핸드폰으로 결제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가끔은 외부에서 카드결제가 필요할 때 카드번호와 유효기간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전화결제나 인터넷 결제에서 필요한데 스마트폰만 있으면 간단하게 삼성카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번호를 조회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빠르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번호확인 하는 방법

 

번호 확인하는 방법은 PC, 스마트폰에서 삼성카드 앱,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여기서는 간단하게 삼성카드 앱으로 카드번호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삼성카드 앱을 실행합니다.

 

삼성카드 번호확인 하는 방법

 

2. 실행이후 로그인을 하고 나서 왼쪽 상단에 3줄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후 마이 > 보유카드로 차례대로 선택합니다.

 

삼성카드 번호확인 하는 방법삼성카드 번호확인 하는 방법

 

3. 보유카드에서는 보유한 카드내역들을 살펴볼수가 있으며 16자리 카드번호중에서 6자리를 뺀 10자리 카드번호를 살펴볼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삼성카드 번호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카드번호 글자를 클릭합니다.

 

삼성카드 번호확인 하는 방법

 

4. 클릭이후 본인 인증 절차를 거치게 되는데 휴대폰 또는 페이스 아이디(아이폰 기준)으로 인증을 진행합니다.

 

삼성카드 번호확인 하는 방법

 

5. 인증이 완료가 되면 삼성카드 번호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삼성카드 번호확인 하는 방법

 

삼성카드 번호 이외에도 많은 분들이 cvc번호를 찾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cvc 번호는 실물 카드 뒷면 또는 앞면에 있는 3자리 숫자로 인터넷이나 고객센터에서는 확인을 할 수가 없으며 무조건 실물카드에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실물카드가 분실되었을 경우 고객센터 카드 재발급을 통해 새롭게 발급해야 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관련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