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다 롯데카드 SKT 통신요금 할인 혜택

by ||슬기|| 2021. 12. 20.

티다 롯데카드 SKT 통신요금 할인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에서 SK텔레콤과 손을 잡고 출시된  티다 롯데카드 PLCC 카드는 T다이렉트샵에서 SKT 상품 구매시 할부 혜택과 SKT 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달 연장되는 프로모션 혜택으로 SKT 통신요금을 최대 2만4천원 할인을 받을수가 있는데 지금 바로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티다 롯데카드 SKT 통신요금 할인 혜택

 

티다 롯데카드 발급정보

카드 신규 출시일은 2021년 06월 14일로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축소, 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해외 이용시 미화(USD) 기준 이용 금액에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아멕스 1.4%, 마스터 1%)를 포함해서 롯데카드에서 부과하는 해외 이용 수수료(0.2%)를 더해서 청구가 됩니다.

 

후불교통카드 신청이 가능하며 티다 롯데카드는 총 2가지 디자인 T BOX, T WINDOW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티다 롯데카드 SKT 통신요금 할인 혜택

 

가족 카드 발급이 가능하며 카드 발급은 롯데카드 홈페이지, 앱 또는 고객센터 전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티다 롯데카드 연회비

구분 총연회비 기본연회비 제휴연회비
국내   2만5천원 7천원 1만8천원
해외겸용 Master
AMEX
2만5천원 7천원 1만8천원

 

티다 롯데카드 혜택

1. SKT 통신요금 4,000~8,000원 결제일 할인

SKT 통신비 자동이체시에만 혜택이 제공이 되며 SKT 유선 무선 구분 없이 최대 8천원 할인이 제공이 됩니다. 전월실적별로 할인한도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티다 롯데카드 SKT 통신요금 할인 혜택

 

2. 티다 할부 24개월 / 36개월

T다이렉트샵에서 SKT 제품 5만원 이상으로 결제시 24, 36개월 할부 제공이 됩니다. 티자 할부는 본인 및 가족카드로 이용이 가능하며 본인 할부 한도 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티다 할부 이용건수는 월 2건, 연 5건으로 제한이 되며 가족카드 이용건수도 포함이 됩니다.

 

티다 롯데카드 SKT 통신요금 할인 혜택

 

티다 롯데카드 프로모션 혜택

매달 프로모션 기간이 갱신이 되는것 같은데 내년까지 갱신이 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현재 프로모션 기간은 2021년 12월 31일 까지입니다.

 

1. T다이렉트샵 휴대폰 구매시 100,000원 캐시백

 

3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하며 3가지 충족 조건은 프로모션 기간 안에 T다이렉트샵에서 휴대폰 구매 및 개통, 휴대폰 개통 다다음달까지 40만원 이상 이용, 휴대폰 개통 다음 달까지 통신비 자동납부 신청을 해야 합니다.

 

2. SKT 통신비 추가 16000원 할인

 

전월 실적별로 40만원 이상 사용시 기본 할인 + 추가할인 16000원해서 2만원 혜택이 제공이 되며 전월 실적 80만원 이상 사용시 기본 할인 8000원 + 추가할인 16000원 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티다 롯데카드 전월실적

 

전월실적은 티다 롯데카드 지난달 1일~말일 이용실적은 본인 및 가족카드의 일시불, 할부 이용금액을 합산한 금액 기준으로 전월실적 제외 기준도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티다 롯데카드 SKT 통신요금 할인 혜택

 

티다 롯데카드 첫달 혜택

카드사용 등록일로붵 + 1개월까지는 전월실적이 없더라도 40만원 실적 구간 혜택을 제공합니다.

 

티다 롯데카드 참고사항

전월실적 제외 항목을 보면 SKT 통신요금은 실적에 포함이 안되며 그 외에도 실적 제외항목이 많이 있기 때문에 실적내용을 확인하면 좋겠으며 프로모션 혜택이 없다면 기본 혜택만으로는 살짝 아쉬울수가 있습니다. 프로모션 기간을 놓치지 말고 이용을 하는 것이 이 카드의 장점이자 단점인것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롯데카드

 

댓글